반응형
요즘 출, 퇴근 시간에 무한 반복으로 듣고 있는 노래
킬링보이스 - 김범수 편
24년차(?) << 정확한지는 모르곘다.
듣다 보면 '이시절에 난 뭘하고 있었는데......'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어서 참 좋다.
킬링보이스 여러 가수편을 듣고 있지만, 단연 최고인듯 하다.

반응형
'01.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11. 그래서 창문에 썬팅을 하나봐 - 중식이 (1) | 2024.06.27 |
|---|---|
| 10.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- 스텔라장 (0) | 2024.05.08 |
| 09. 고집쟁이 - 다이나믹듀오X리쌍X드렁큰타이거X은지원 (0) | 2024.04.15 |
| 08.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 - 주니퍼 (4) | 2024.04.05 |
| 07. Office - 강백수 (0) | 2024.04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