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퇴근길에 Youtube 알고리즘으로 추천받아서 들었던 노래~~
요즘 같이, 날씨가 좋은날에 듣기 딱(?)인 노래 발견!!!!
짧은 점심시간, 한숨이 나온다
급하게 밥을 먹고서 커피를 마신다
하늘은 파랗고 날씨도 좋은데 그것도 모른 채 빌딩에 갇혔네
출근하자마자 퇴근이 그립고 퇴근하자마자 출근이 두렵고
그렇다고 그만 둘 용기는 없는데 계속 이렇게 살 자신도 없는데
월화수목금토일 (평일은 길기만하고) 주말은 짧기만 하고 (내내 술만 마셨고)
벌써 월요일 하루하루 열심히 (한 눈 팔지 않고서)
살아가다보면 정말 (언젠가 언젠가는) 행복해질까
그런 날이 올까
이러자고 그렇게 공부했나 싶고 뭐하자고 이렇게 돈을 버나 싶고
반쯤 눈이 풀린 부장님을 보면 저게 먼 훗날의 내 모습인가 싶고
월화수목금토일 (평일은 길기만하고) 주말은 짧기만 하고 (내내 술만 마셨고)
벌써 월요일 하루하루 열심히 (한 눈 팔지 않고서)
살아가다보면 정말 (언젠가 언젠가는) 행복해질까
그런 날이 올까
반응형
'01.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09. 고집쟁이 - 다이나믹듀오X리쌍X드렁큰타이거X은지원 (0) | 2024.04.15 |
|---|---|
| 08.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 - 주니퍼 (4) | 2024.04.05 |
| 06. 나는 반딧불 - 중식이 (2) | 2024.03.07 |
| 05. I'm Not The Only One - Sam Smith (0) | 2024.02.27 |
| 04. Take Five - Dave Brubeck (0) | 2024.02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