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벌써 이 노래를 알고 지낸 지도 오래되었다.
언젠가 회사 룸메이트 C가 다음날 있을 부서 축구 경기에 참고하겠다고 축구 동영상을 보고 있었다.
내 입장에서, 이제는 잊혀져가는(?) 지단의 Best Play 편집본이었다.
아름다운 움직임과 상대방 수비를 시원하게 무력화시키는 모습의 배경에, 그것보다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고 있었는데 이 노래가 주인공이었다.
한 번씩 'Maksim'으로 검색하여 전곡을 다 듣고 있지만, 단연 이 곡이 가장 좋은 것 같다.
피아노를 다시 시작할까.........'고민' 만 엄청 했던............
이사 가면 피아노 구입 후, 해볼까나~
반응형
'01.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06. 나는 반딧불 - 중식이 (2) | 2024.03.07 |
|---|---|
| 05. I'm Not The Only One - Sam Smith (0) | 2024.02.27 |
| 04. Take Five - Dave Brubeck (0) | 2024.02.15 |
| 02. 수고했어, 오늘도 - 옥상달빛 (1) | 2024.02.06 |
| 01. 문어의 꿈 - 안예은 (4) | 2024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