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Sean 덕분에 접할 수 있었던 노래~~
요즘 무한 반복중...
노래 듣다가 울컥하기는 올만이었네
가족이 있어서, 하루하루가 행복하지만 매일 마주하는 현실에 외로울때도 있지 않을까?
다들 공감들 하시려나....아님 나만?
나는 문어
꿈을 꾸는 문어
꿈속에서는
무엇이든지 될 수 있어
나는 문어
잠을 자는 문어
잠에 드는 순간
여행이 시작되는 거야
높은 산에 올라가면
나는 초록색 문어
장미꽃 밭 숨어들면
나는 빨간색 문어
횡단보도 건너가면
나는 줄무늬 문어
밤하늘을 날아가면 나는
오색 찬란한
문어가 되는 거야 아아아
야 아아아 아아아
깊은 바닷속은 너무 외로워
춥고 어둡고 차갑고
때로는 무섭기도 해 에에에
야 아아아 아아
그래서 나는 매일 꿈을 꿔
이곳은
참 우울해
단풍놀이 구경 가면
나는 노란색 문어
커피 한잔 마셔주면
나는 진갈색 문어
주근깨의 꼬마와 놀면
나는 점박이 문어
밤하늘을 날아가면 나는
오색 찬란한
문어가 되는 거야 아아아
야 아아아 아아아
깊은 바닷속은 너무 외로워
춥고 어둡고 차갑고
때로는 무섭기도 해 에에에
야 아아아 아아
그래서 나는 매일 꿈을 꿔
이곳은
야 아아아 아아
야 아아아 아아아
깊은 바닷속은 너무 외로워
춥고 어둡고 차갑고
때로는 무섭기도 해 에에에
야 아아아 아아
그래서 나는 매일 꿈을 꿔
이곳은
참 우울해
반응형
'01.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06. 나는 반딧불 - 중식이 (2) | 2024.03.07 |
|---|---|
| 05. I'm Not The Only One - Sam Smith (0) | 2024.02.27 |
| 04. Take Five - Dave Brubeck (0) | 2024.02.15 |
| 03. Croatian Rhapsody - Maksim (4) | 2024.02.07 |
| 02. 수고했어, 오늘도 - 옥상달빛 (1) | 2024.02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