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1. 오늘 오후에 내주신 여러분들의 조언에 감사드립니다.
Thanks everyone for your input this afternoon.
2. 오늘 회의에서 많은 걸 달성한 것 같습니다.
I think we've accomplished a lot today.
3. 대부분 그 계획에 찬성하시니 이제 실행에 옮기도록 합시다.
Most of you are in favor of the plan, so let's get moving on it.
* In favor of ~
결론
Input이 있어야지 실행에 옮기지........
반응형
'05. 영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Chapter. 12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자 할 때 (0) | 2024.03.19 |
|---|---|
| Chapter. 11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(0) | 2024.03.12 |
| Chapter. 9 주요 논의 포인트를 요약할 때 (2) | 2024.02.20 |
| Chapter. 8 의견 대립 해소나 방향 재정립이 필요할 때 (0) | 2024.02.19 |
| Chapter. 7 의견에 대해 보다 명확한 설명을 요청할 때 (0) | 2024.02.06 |